Hospital introduction
보유장비
태안과는 믿을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안과입니다.
태안과 홈페이지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GALILEI G4는 전안부 CT와 각막지형을 통합하여 3차원으로 눈을 분석하는 최첨단 검사 장비 입니다. 1초의 검사로 전방, 후방, 각막곡률, 전방깊이, 각막직경, CCT 등 전안부의 모든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각막후면의 정밀분석을 통해 원추각막의 조기진단을 할 수 있으며 각막난시측정을 정확 분석 할 수 있습니다.측정시 홍채를 추적하여 각막 부분별 두께의 측정 ,각막형태에 대한 검사결과에 정확성을 높인 가장 최신의 전안부 CT 정밀장비입니다. 또한 프리미엄 백내장 수술에 필수적인 장비입니다. 전후면 난시량을 정확히 측정함으로써 난시량 뿐만 아니라 Total corneal Wavefront 제공 함으로써 백내장수술전 필수 검사입니다.
펜타캠과 같은 원리인 샤임플러그(각막단층촬영 카메라) 사진촬영을 통해 각막 및 전안부를 분석합니다. 펜타캠은 샤임플러그가 1개이지만 갈릴레이G4는 샤임플러그 2개와 플라시도링의 방식을 결합하여 보다 정밀한 검사를 할 수 있습니다.
원추각막의 경우 각막의 바깥쪽으로 돌출되어 증상을 확인할 수 있지만 최근 발표된 논문에 의하면 원추각막 증상 초기에 각막 후면에서의 변화가 먼저 생기기 때문에 각막후면에 대한 검사가 필수입니다.갈릴레이G4는 12만 2000포인드의 단층촬영으로 더욱 더 정밀하게 분석을 합니다. (펜타캠 2만5000포인트)각막후면의 정밀분석으로 원추각막의 조기진단이 매우 뛰어나고 각막난시측정이 매우 정확합니다.각막 후면에 대한 검사는 갈릴레이G4가 가장 뛰어나 더욱더 안전한 수술을 제공합니다.
정밀촬영 후 나온 검사결과로 각막과 전안부에 대한 여러가지 데이터를 분석하게 됩니다.각막 전면의 굽은정도, 각막의 각 부분마다의 두께,각막 전면과 후면의 형태를 확인합니다.개개인마다 갖고있는 각막에 대한 고위수차값도 확인이 가능해 수술 전 필수검사항목으로 분류되어집니다.
안구홍채를 인식하고 최대한 빠르게 측정하여 안구움직임에 따른 오차를 최소화 하였습니다. (측정시간 1초)기존 장비보다 오차범위가 줄어 수술 전 검사에서 안정성을 확보한 최첨단 정밀검사장비입니다